교육강좌
- 중앙도서관
- 평생학습센터
- 홍대용과학관
- 천안박물관
- 청소년상담복지센터
- 천안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
- 흥타령관
- 이동녕기념관
- 유관순열사기념관
- 성정평생학습관
- 두정평생학습관
- 아우내도서관
- 신방도서관
- 청수도서관
- 쌍용도서관
- 두정도서관
- 성거도서관
- 도솔도서관
- 서북구보건소
- 농업기술센터
- 문화관광
- 동남구보건소
- 도서관정책과
- 예산법무과
- 전체보기
강좌 신청시 유의사항
- 강좌 신청시 실명인증은 필수입니다. 본인확인서비스를 통하여 휴대전화 본인확인이나 PIN 인증이 필요하오니 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강의계획서는 해당과목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Total : 214
강좌명/ 강사명 |
대상 | 접수기간 | 교육기간 |
신청인원 / 모집인원 |
시간 | 상태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[신방도서관] 체인지 라이프 온라인 특강 「공간을 바꾸는 정리의 기술」
(강사:정희숙 공간정리 디자이너) |
일반성인 | 2021-06-01 10:00 2021-06-20 18:00 |
2021-06-23 2021-06-23 |
50 / 50
대기(4/0) |
수 10:00~12:00 | 모집마감 신청확인 |
[독서아카데미] 기후변화 1.5도, 그게 나랑 무슨 상관이지?(소주제1)
(강사:박재용(과학 작가)) |
일반성인 및 청소년 | 2021-06-01 10:00 2021-07-13 10:00 |
2021-06-15 2021-07-13 |
31 / 35 | 화 10:00~12:00 | 신청확인 |
(비대면) 우리 가족 꿈의 정원
(강사:장령미) |
5세 이상 자녀와 보호자 | 2021-05-06 16:34 2021-05-21 23:00 |
2021-05-28 2021-05-28 |
5 / 10 | 금 16:00~18:00 | 신청확인 |
[창의공간]내 손으로 피우는 종이 꽃(초등대상 10시)
(강사:이윤지) |
초등1~6학년 | 2021-05-12 10:00 2021-05-21 10:00 |
2021-05-22 2021-05-22 |
0 / 3
대기(0/0) |
토 10:00~11:00 | |
[창의공간]내 손으로 피우는 종이 꽃(초등대상 11시)
(강사:이윤지) |
초등1~6학년 | 2021-05-12 10:00 2021-05-21 17:00 |
2021-05-22 2021-05-22 |
3 / 3
대기(0/1) |
토 11:00~12:00 | 모집마감 신청확인 |
(비대면) 응답하라! 어린 시절
(강사:윤해원) |
5세 이상 자녀와 보호자 | 2021-05-06 17:07 2021-05-22 12:00 |
2021-05-22 2021-05-22 |
5 / 10
대기(0/0) |
토 14:00~16:00 | 신청확인 |
[비대면] (다시 돌아온) 방구석 과학 실험
(강사:김영미) |
초등1~3학년(2023년기준) | 2021-03-30 10:00 2021-04-12 18:00 |
2021-04-17 2021-04-17 |
7 / 15
대기(0/0) |
토 14:00~16:00 | 신청확인 |
신방도서관 [초록 대출] 참여자 모집
(강사:) |
일반시민(가족단위) | 2021-04-14 10:00 2021-04-23 13:00 |
2021-04-14 2021-07-22 |
30 / 30 |
월
10:00~18:00
화 10:00~18:00 수 10:00~18:00 목 10:00~18:00 금 10:00~18:00 |
모집마감 신청확인 |
[창의공간]예쁜 병에 담긴 향초, 캔들 공예(초등대상 10시)
(강사:조병애(양초공예지도사)) |
초등1~6학년 | 2021-04-06 10:00 2021-04-10 18:00 |
2021-04-11 2021-04-11 |
3 / 3
대기(0/1) |
일 10:00~11:00 | 모집마감 신청확인 |
[창의공간]예쁜 병에 담긴 향초, 캔들 공예(초등대상 11시)
(강사:조병애(캔들공예지도사)) |
초등1~6학년 | 2021-04-06 10:00 2021-04-10 18:00 |
2021-04-11 2021-04-11 |
3 / 3 | 일 11:00~12:00 | 모집마감 신청확인 |